“취약계층 주거와 및 독거노인건강 안전 살핀다”

HF 대학생 봉사단, 타 기관 대학생 봉사단과 연합 발대식

소비자를 위한 신문 | 입력 : 2020/05/28 [16:57]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이정환)는 부산시민공원 흔적극장에서 ‘제5기 HF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HF공사, 부산시자원봉사센터, 좋은데이나눔재단 소속 대학생 봉사단이 함께 하는 연합 발대식으로 진행됐으며, 올 연말까지 각 기관의 성격에 맞는 활동을 수행하고 관련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등의 활동을 할 계획이다.

 

특히, 제5기 HF 대학생 봉사단 30명은 공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보금자리 봉사단‘과 함께 올해 12월까지 △주거복지 △노인복지 △마을복지 3개 팀으로 나눠 분야별 봉사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HF공사의 랜드마크 사업인 △’HF 드림 하우스‘(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HF 행복돌봄 서비스’(독거노인 대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하며,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공유할 예정이다.

 

이정환 사장은 “학업과 취업준비로 바쁜데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에 참여해 준 봉사단원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