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한수진 직원, 대체인력 우수사례공모전 ‘대상’ 수상

고용노동부 주최 대체인력 취업자 부문 우수사례 선정

소비자를 위한 신문 | 입력 : 2019/12/20 [17:02]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수급기획부 한수진 직원이 고용노동부 대체인력뱅크가 주최한 ‘2019년 대체인력뱅크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에서 지난 18일 취업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체인력뱅크 우수사례 공모전은 육아휴직, 근로시간 단축 등으로 공백이 발생되는 일자리에 취업한 대체인력을 대상으로 취업 우수사례를 응모하는 공모전이다.



aT 수급기획부에서 해외수입정보 조사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한수진 직원은 고용노동부의 대체인력 채용지원 서비스를 통해 대체인력으로 지원하게 된 동기 및 대체인력 취업 후 생활의 변화, 근무만족도 등에 대한 수기를 응모하여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한수진 직원은 “대체인력뱅크의 추천을 통해 대학시절부터 목표로 했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수입정보 업무를 담당하면서 업무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 경력관리에 대한 뚜렷한 목표를 갖게 됐다”라고 밝혔다.


aT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과 양육 병행 지원 및 구직자의 경력개발을 위해 대체인력제도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