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아라, 롯데칠성음료 닥터&닥터 광고모델로 선보여

건강한 삶과 자기관리 위해 마실 것의 중요성 강조하는 내용

소비자를 위한 신문 | 입력 : 2014/05/14 [10:57]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배우 고아라를 모델로 신제품 닥터&닥터광고를 선보였다.

 

닥터&닥터 광고는 건강한 삶과 자기 관리를 위해 마실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을 전달하고자 했다. 또 이번 광고는 건강기능식품편과 음료편 두 가지로 제작되어 동시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음료편은 배우 고아라가 자기관리에 대한 솔직한 얘기를 전달하면서 잘 먹기, 잘 쉬기, ‘잘 마시는 것에 대한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특히 음료 제품은 제품 뚜껑을 돌리는 순간 캡 내에 보관된 앰플에서 원료 원액이 나와 흔들어 마시는 독특한 음용법을 가지고 있는데, 이 점을 대형 패키지 모형을 통해 명확하고 재미있게 영상 속에 담아냈다.

 

건강기능식품편은 제품 개발에 참여한 차병원 소속 이기호, 최범희교수가 직접 출연해 메인 모델 고아라와 함께 대화하는 형식을 통해 마실 것에 대한 중요성을 얘기한다. 일반적으로 마실 것에 대해 기대치가 낮지만, ‘닥터&닥터는 마실 것에 대한 기존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더 건강해 질 수 있다고 믿고 마실 제품임을 강조한다. 특히 참여 교수가 직접 출연함에 따라 브랜드의 신뢰를 높이고 패키지에 교수가 등장하는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가진 배우 고아라가 나만의 맞춤 건강 가이드인 닥터&닥터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낼 수 있을 것이라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TV, 유튜브, 브랜드사이트 등을 통해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체험단 모집 등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적극 펼쳐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닥터'는 롯데칠성음료와 차병원 소속 의료진이 공동 개발해 만든 건강 브랜드로 다이어트, 뼈 건강 등 제품별로 자신의 건강 고민에 맞는 기능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 카테고리에 맞춰 전문 의료진이 매칭되어 개발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닥터는 스타일’, ‘미인밸런스’, ‘릴랙스’, ‘하루튼튼건강’, ‘아이밸런스등 음료제품 5종과 스타일S’,‘하루튼튼건강S’ 등 건강기능식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